부가서비스

매장 카드 단말기, POS 를 통해 발생한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등의 매출내역을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리는 점포 경영지원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SMS, 메일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수기로 직접 관리하시던 업무를 자동처리 함으로써 점포경영에 필요한 매출관리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화면

(주)스마트로 상품수발주 ASP 는 가맹점의 유연한 주문 및 내역 확인이 가능하고 프랜차이즈 본사의 주문 확인을 쉽게 알도록 하며, 공급사에서 고객의 주문을 바로 확인 및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화면

DCC service 란 해외고객의 카드사용이 우수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하여 해외카드 (VISA & MASTER) 고객의 카드 결제 시, 자국 통화로 환전된 금액을 바로 보여주며 결제가 가능 하도록 개발된 고객 만족 서비스입니다.

서비스프로세스

1. 고객 물건 구매

2. 해외카드 확인 여부

3. USD 금액 입력

4. Offer receipt 출력

5. 적용환율/결제금액 확인

6. 결제통화 선택

7. 고객 사인

8. DCC 거래 완료

1. 고객 물건 구매

2. 해외카드 확인 여부

3. USD 금액 입력

4. Offer receipt 출력

5. 적용환율/결제금액 확인

6. 결제통화 선택

7. 고객 사인

8. DCC 거래 완료